[ 고2_9월 ]/[ 고2_9월 (2023) ] 모의고사 읽기
2023년 9월 모의_[ 고2 ]_20번
Anne.S
2024. 7. 9. 08:35
# Focus on Actions, Not Personality: A Better Way to Guide Employees
❶ Managers frequently try to play psychologist, to “figure out” why an employee has acted in a certain way.
❷ Empathizing with employees in order to understand their point of view can be very helpful.
❸ However, when dealing with a problem area, in particular, remember that it is not the person who is bad, but the actions exhibited on the job.
❹ Avoid making suggestions to employees about personal traits they should change; instead suggest more acceptable ways of performing.
❺ For example, instead of focusing on a person’s “unreliability,” a manager might focus on the fact that the employee “has been late to work seven times this month.”
❻ It is difficult for employees to change who they are; it is usually much easier for them to change how they act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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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, 흔히 심리학자 파악하다, 알아내다 직원 특정한 공감하다 관점, 견해 ~을 다루다 특히 보이다 특성 용인되는, 받아들여지는 신뢰할 수 없음 |
# 직원에게 인격적 특성보다는 행동 방식에 대한 변화 제안
❶ 관리자들은 직원이 왜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했는지를 ‘파악하기’ 위해 심리학자 역할을 하려고 자주 노력한다.
❷ 그들의 관점을 이해하기 위해 직원들과 공감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.
❸ 하지만, 특히 문제 영역을 다룰 때, 그것은 잘하지 못하는 사람이 아니라 근무 중에 보여지는 행동이라는 것을 기억하라.
❹ 직원들에게 그들이 바꿔야 할 인격적 특성에 대해 제안하는 것을 피하라. 대신에 더 용인되는 수행 방법을 제안하라.
❺ 예를 들어, 관리자는 어떤 사람의 ‘신뢰할 수 없음’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, 그 직원이 ‘이번 달에 회사에 일곱 번 지각했다’는 사실에 초점을 맞출 수도 있을 것이다.
❻ 직원들은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바꾸기는 어렵다. 일반적으로 자신이 행동하는 방식을 바꾸기가 훨씬 쉽다.

